GBA 소식

GBA NEWS

[정회원 소식 | MEMBER'S NEWS] ㈜오너클랜, ‘계양종합사회복지관’에 사랑의 기부 진행

[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] B2B 도매쇼핑몰 ㈜오너클랜이 지난 12월 ‘계양종합사회복지관’에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.

기부한 생활용품은 의류, 아동용품, 가방, 신발 등 총 4천여 개로,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6천만 원 상당에 달한다.

앞서 오너클랜은 2018년부터 계양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. 2018년 계양구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소외계층에게 필요한 자원을 지원하는 협약을 맺고, 약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한 바가 있다.

오너클랜 관계자는 “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”며, “오너클랜은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사랑의 기부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”라고 전했다.

오너클랜 임직원들은 한 해 동안 받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좋은 일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.

기부된 생활용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.

한편 오너클랜은 대표적인 B2B 도매쇼핑몰로 서울, 인천, 수원, 부산에 쇼핑몰 창업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. 입주 시 개인 사무공간이 제공되며, 쇼핑몰 전문 강사의 실무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켓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다. 쇼핑몰 창업교육센터 입점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.

[출처: G밸리뉴스 | http://www.gvalle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69182]

[기자: 김가람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