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BA 소식

GBA NEWS

[정회원 소식 | MEMBER'S NEWS] [이슈&피플] 많은 소비자가 선택하는 빌트인 와인 셀러, 윈텍 박윤종 대표이사 인터뷰

작년 들어서부터 최근까지도 빌트인 와인 셀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. 무소음 냉장고의 명가 윈텍의 경우 작년까지 약 5,000세대 이상 와인셀러 등 빌트인 제품을 공급하였으며 올 3월에 평택고덕 국제신도시 파라곤에 와인 셀러를 납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.

 

이에 소믈리에타임즈는 빌트인 와인 셀러를 납품하고 있는 윈텍의 박윤종 대표이사를 만나보았다.

 

안녕하세요, 저는 주식회사 윈텍의 박윤종 대표이사입니다.

 

Q. 윈텍의 주요 제품은?

 

박 : 저희 회사의 주력제품은 무소음 냉장고입니다. 최근에는 빌트인 소형가전에 대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있어서 빌트인 와인 냉장고, 빌트인 소형금고 등 빌트인 가전 제품군이 주력으로 갖추어져 있습니다.

 

Q. 빌트인 소형 가전을 추천하는 이유는?

 

박 : 빌트인 소형 가전은 일반 가정에서도 잘 쓰이지 않는 데드 스페이스 공간을 리빙 스페이스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소비자의 수요와 니즈는 증대될 것이라고 보고 있어서 저희 윈텍은 그런 제품에 대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Q. 타사 제품과 윈텍 제품과의 차별성은 무엇인가?

 

박 : 기존의 빌트인 와인 냉장고의 경우에는 빌트인화 할 수 없는 제품이 빌트인화 되면서 상당히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 하지만 저희 제품은 냉각 효율에 대해서 문제가 없도록 전면 방열시스템을 도입했고, 두 번째로 도어의 열림 방향을 고객이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가변 시스템을 적용했고, 또 하나 독립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서 다양한 주류 맥주, 음료 그런 것들도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. 그런 점은 우리 제품만의 특별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 

[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.]

 

[출처: 소믈리에타임즈 | http://www.sommeliertime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997]

[기자: 김동열 | feeeelin@sommeliertimes.com]